SKT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자주하는 질문
Q 만 19세 고객이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휴대폰 결제 한도를 올리거나 휴대폰 결제 이용 제한을 해제할 수 있나요?
-네.만 19세 이상이 되면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으면, 결제 한도를 올리거나 휴대폰 결제 현금화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
Q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결제 이용 동의에 대해 알려주세요
-휴대폰 결제 이용동의는 휴대폰 결제 , 소액결제현금화 , 콘텐츠 이용요금 결제 등 휴대폰 결제 서비사를 이용하기 위해
가입하셔야 하는 사전 동의 서비스 입니다.
※ 2014년 2월 27일(목) 부로 상품명이 ‘통신과금서비스 이용동의’에서 ‘휴대폰 결제 이용동의’로 변경되었습니다.
※ 다른 회사에서 제공하는 060 음성 정보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결제 이용동의에 가입하지 않아도 고객님의 콘텐츠 이용료 한도 안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 휴대폰 결제 / 소액결제 / 소액결제현금화 / 컨첸츠이용료 이용 내역 서면 요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- [신청방법]
1) 고객센터
- 명의자 : 신청서 작성 + 명의자 신분증
(모바일 전자증명서로 필요한 서류 제출 가능주1))
- 대리인 : 업무처리 불가
- 법인 : 신청서 작성 + 사업자등록증 사본 + 대리인 신분증 수신
2) 지점 방문
- 명의자 방문 : 본인 신분증
- 대리인 방문 : 아래 서류 (① or ②) 지참하여 방문
① 명의자 인감증명서, 위임장(인감날인), 대리인 신분증, 명의자 통화
② 명의자 본인서명사실확인서, 위임장(본인서명), 대리인 신분증, 명의자 통화
- 법인 : 아래 서류 (① or ②)를 지참하여 방문
① 법인 인감증명서, 위임장(법인인감 날인), 사업자등록증 사본, 대리인 신분증
② 법인 위임공문(대표자 또는 기관장명), 사업자등록증 사본, 대리인 신분증
주1) 모바일 전자증명서로 필요한 서류 제출 가능
PASS/이니셜 앱의 전자지갑에 필요한 증명서를 발급받거나 실물 서류 준비 후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, 바로 모바일 전자증명서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.
※ 모바일 전자증명서로 제출할 수 있는 서류: 병적증명서, 사업자등록증명, 주민등록표등본/초본,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자 증명서, 출입국사실증명, 한부모가족증명서(이외 다른 서류는 사진 촬영 후 제출할 수 있음)
▶ 필요 서류
- 본인(내국인): 명의자 신분증
- 본인(외국인): 외국인등록증, 외국국적 동포 국내거소신고증
- 미성년자: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 신분증
▶ 안내 영상 보기: https://youtu.be/0lGXYkKA-bk
▶ 모바일 전자증명서 발급/제출하는 방법
① 처음 1회 ‘정부24’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회원가입
② 고객센터(114) 상담 시 PASS/이니셜 앱을 통한 신청 방법 선택
③ 고객센터 상담사가 고객님께 문자메시지(MMS) 발송
④ 받으신 문자메시지(MMS)의 URL을 통해 필요 서류 제출 화면에 접속(PASS/이니셜)하여 서류 발급/촬영 선택 후 제출
※ PASS/이니셜 앱 자동 업데이트 또는 구글 플레이, 애플 App Store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(버전 정보: PASS 앱 3.11.3, 이니셜 앱 2.5.4)
▶ 업데이트 방법: 구글 플레이, 애플 App Store에서 최신 버전 다운로드
- PASS 앱 다운로드하기: https://www.tauth.net/pass/bridge/link/wallet/government
- 이니셜 앱 다운로드하기: https://www.initial.id/html/download.html
#KT소액결제 #KT소액결제방법 #KT소액결제정책 #KT소액결제신청 #KT소액결제확인 #KT소액결제차단해제 #KT소액결제 #SKT소액결제방법 #SKT소액결제정책 #SKT소액결제신청 #SKT소액결제확인 #SKT소액결제차단해제 #LG소액결제 #LG소액결제방법 #LG소액결제정책 #LG소액결제신청 #LG소액결제확인 #LG소액결제차단해제 #소액결제 #소액결제현금화
온라인,오프라인 에서도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결제!
휴대폰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하는 SKT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
Phone Q&A
Q 콘텐츠이용료 및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할 수 없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T월드 앱을 이용하세요
미성년자 또는 법인 고객님은 콘텐츠이용료와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개인 명의의 성인 고객님은 '휴대폰결제 이용동의' 서비스 신청 후 해당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 모바일 T world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법을 알려주세요.
A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[모바일] 전체메뉴(三) 클릭 > 나의 요금 옆의 +(열기 아이콘) 클릭 >
휴대폰 결제 클릭 휴대폰 결제 화면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제한 및 이용한도 변경
※ 휴대폰 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상/하향 관계없이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Q 3G/LTE/5G Data함께쓰기를 이용 중인 회선으로 휴대폰 결제를 할 수 있나요?
A T월드 앱을 이용하세요
아니요. 3G/LTE/5G Data함께쓰기를 이용 중인 경우 기기의 기종과 상관없이 휴대폰 결제를 하실 수 없습니다.
단, 2013년 4월 16일(화) 이전에 신규가입한 경우에는 3G/LTE Data함께쓰기를 이용 중이더라도 휴대폰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